축구 국가대표 김진수, 6살 연상 아내와 '동상이몽2'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16강 신화의 주역, 축구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지난 9일 '동상이몽2' 방송 말미에는 축구선수 김진수 부부의 출연이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김진수는 아내 김정아 씨, 딸과 함께하는 세 식구 일상을 '동상이몽2'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운명부부' 김진수-김정아의 일상은 오는 16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카타르 월드컵 16강 신화의 주역, 축구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지난 9일 '동상이몽2' 방송 말미에는 축구선수 김진수 부부의 출연이 예고돼 관심을 모았다. 김진수는 아내 김정아 씨, 딸과 함께하는 세 식구 일상을 '동상이몽2'에서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진수는 귀가하는 아내를 깜짝 놀라게 하는 장난을 치는 등 6세 연하 '초딩 남편'의 민낯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결혼 7년 차인 김진수-김정아 부부는 결혼 생활 중 반 정도는 떨어져 지냈다고 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정아는 "반도 안 될 수도 있다"라면서 "솔직히 이야기하면 (남편이랑) 너무 어색하다. 갈 때 되면 또 놀러 오라고 이야기하고 그게 지금 6년째다"라며 그동안 참아온 속마음을 밝혀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국가대표 운명부부' 김진수-김정아의 일상은 오는 16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이윤미, "우리나라 자산 1위부터 10위까지 자산가들과 친분"…어떤 인연?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콘서트 관람? 또 '중국발 열애설'
- '결혼지옥', 제작진 사과문만 덜렁…출연진 웃음 오프닝 '눈살'
- [단독] "유명 연예인 탓에 가정 해체 위기"...손해배상청구 소송 피소
- '대마 논란' 가진동, 촬영 중 드론 폭발로 얼굴 부상
- 지석진 "시상식은 예능적 '티키타카'…대상 불발 서운하지 않아"
- 모코이엔티 "김희재·소속사 연예인 출연료 가압류" vs 초록뱀 "강경대응"
- 돈스파이크, 마약투약 재범에도 집행유예...法 "10년 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