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윤남기 두고 혼자 진단받았네 "만약에 소개팅 나간다면.."('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은이 필라테스 후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았다.
9일 윤남기, 이다은의 유튜브 채널인 '남다리맥'에는 '운동하고 온 아내 옆에서 먹방 찍는 남편 [남다리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운동을 마친 이다은은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았다.
이다은의 퍼스널 컬러는 여름 쿨톤 라이트라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이다은이 필라테스 후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았다.
9일 윤남기, 이다은의 유튜브 채널인 ‘남다리맥’에는 ‘운동하고 온 아내 옆에서 먹방 찍는 남편 [남다리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다은은 필라테스를 진행했다.
평소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다은은 오랜만에 필라테스를 하러 왔다고. “평소에 자주 방문하는 필라테스 숍이다. 요즘 스케줄이 많아서 체력이 떨어진다. 그래서 필라테스를 하러 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펼쳐진 운동에서 이다은은 놀라운 유연성과 운동 신경을 보였다.
운동을 마친 이다은은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았다. 퍼스널 컬러는 개인이 가진 신체의 색과 어울리는 색으로 생기가 돌고 활기차 보이도록 연출하는 진단을 말한다. 그는 “평소에 너무 해보고 싶었는데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피부가 밝다는 칭찬을 들은 이다은에게 강사는 “붉은색보다는 맑은 핑크가 잘 어울린다”고 조언했다.
이다은은 “오버하는 게 아니라 너무 신기하다. 소개팅을 할 일은 없지만 만약에 소개팅 나가게 된다면 카키색을 입고 가면 망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다은의 퍼스널 컬러는 여름 쿨톤 라이트라고. 그에 맞는 화장품까지 구매한 이다은은 집에 돌아와 파스타를 먹고 있는 윤남기를 보며 “다섯 입만 먹겠다”고 이야기했다.
파스타까지 맛있게 즐긴 그는 “랜선 집들이를 준비해보겠다”고 예고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양세찬 보는 눈빛 왜 그래?... 이건 비즈니스 커플이 아닌데
- 씨엘(CL) 여동생 '글로벌 인플루언서' 이하린, 주얼리 브랜드 'HAPPY HARIN' 론칭해
- '슬램덩크'가 40대 어른이에게 던진 화두 "당신의 영광의 순간은 언제입니까?"[SS무비]
- 'UN 출신' 최정원, 불륜 의혹 부인 "폭언·협박 당했다"[전문]
- 서현진, 화장 비포·애프터가 이렇게 똑같나 "어떤 엄마가 좋아?"
- 장윤정이 장윤정 낳았네? 도경완, 딸 하영에 "5세 장윤정" 판박이 인증('도장TV')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