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 장근석, 열혈형사 파격 변신..통할까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3. 1. 10.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태껏 본 적 없는, 장근석의 새 얼굴이다.

5년 만의 복귀작, 쿠팡플레이 범죄 스릴러 '미끼'다.

9일 쿠팡플레이는 장근석의 파격 변신이 담긴 '미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됐다.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끼’ 장근석 스틸. 사진I쿠팡플레이
여태껏 본 적 없는, 장근석의 새 얼굴이다. 5년 만의 복귀작, 쿠팡플레이 범죄 스릴러 ‘미끼’다.

9일 쿠팡플레이는 장근석의 파격 변신이 담긴 ‘미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됐다.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과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사기 사건 사이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예측 불허의 충격적 전개와 반전, 그리고 주조연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쿠팡플레이의 야심작이다.

장근석은 극 중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맡았다. ‘구도한’은 적당히 세속적이고 현실에 타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살인 사건을 수사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집요하게 파고드는 인물.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건이 8년 전 죽은 사기 범죄자 ‘노상천’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미끼’ 장근석 스틸. 사진I쿠팡플레이
이날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과거와 현재 ‘구도한’의 극적인 비주얼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구도한은 과거 잘나가는 기업 소송 전문 변호사였지만, 모종의 이유로 강력계 형사가 된 인물. 이 두 장의 스틸에서 변호사 구도한과 강력계 형사 구도한의 극명한 대비가 보인다.

특히 현재 스틸 속,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그의 얼굴에서는 5년 전 팬들이 기억하는 스위트한 모습과는 다른 터프함과 깊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또한 그의 강렬한 눈빛에서 무언가 심각한 사건이 발생했음을 짐작케 하며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앞서 지난 3일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인스타그램 조회 수 100만, 유튜브 조회 수 50만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장근석의 연기 변신이 제일 기대됨”, “너무 기대돼요! 장 배우 대단하네요”, “장근석 완전히 이미지 변신이네?”, “장근석 오랜만이네 목소리와 딕션이 좋은 배우”, “장근석 연기 변신 제대로일 것 같은데? 기대된다” 등 장근석이 5년 만에 선보일 역대급 열연에 기대평을 쏟아내고 있다.

작품은 오는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올해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