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병의원 전용 브랜드 '닥터디뉴' 론칭

김지영 2023. 1. 10.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뉴팜은 10일 병의원 전용 브래드 '닥터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디뉴는 기존 디뉴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회사 관계자는 "대한뉴팜은 비만·웰빙 의약품 시장에 강점이 있는 회사"라며 "이 강점을 살려 식품 시장에서도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다이어트시 나타날 수 있는 영양 불균형을 극복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병원내 '닥터디뉴' 코너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대한뉴팜은 10일 병의원 전용 브래드 '닥터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한뉴팜이 10일 병의원 전용 브랜드 '닥터디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대한뉴팜]

닥터디뉴는 기존 디뉴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1차로 'Dr.DiNU 슈퍼아르기닌포 6000'과 'Dr.DiNU 글루타민포 6000' 2종을 출시했으며, 2월에 'Dr.DiNU 이뮨알파캡슐'이 출시될 예정이다.

'Dr. DiNU 슈퍼아르기닌포 6000'은 고용량의 아르기닌 6000mg을 함유해, 피로에 지친 현대인에게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아 주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젤리스틱으로 천연 포도맛으로 감미가 매우 뛰어나다. 추가로 4종의 비타민, 9종의 아미노산, 인진쑥추출발효분말 등을 함유해 추가적인 영양 균형도 고려했다.

Dr. DiNU 글루타민포 6000은 균형 잡힌 건강 유지를 위해서 아미노산 영양의 밸런스를 찾자는 목적으로 출시했다. 고용량의 글루타민 6000mg 적용으로 장건강을 생각했으며,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해 감미 또한 매우 우수하다. 아르기닌 1000mg 비타민A, 아연, 유단백가수분해물 등을 추가해 꼭 필요한 영양소를 빠짐없이 구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대한뉴팜은 비만·웰빙 의약품 시장에 강점이 있는 회사"라며 "이 강점을 살려 식품 시장에서도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다이어트시 나타날 수 있는 영양 불균형을 극복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병원내 '닥터디뉴' 코너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