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콘퍼런스…“‘보험=굿리치’ 브랜드 각인시키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슈어테크 법인보험대리점(GA)인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23 굿리치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리치앤코 대면 영업채널 관리자, 각 총괄 마케팅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리치앤코 조직확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분야별 노하우 및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인슈어테크 법인보험대리점(GA)인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는 지난 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2023 굿리치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리치앤코 대면 영업채널 관리자, 각 총괄 마케팅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리치앤코 조직확대와 영업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분야별 노하우 및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저출산·고령화 심화, 고금리·고물가 등 각종 대내외 불안 요인이 겹쳐 보험 산업의 성장 둔화 전망이 이어지는 가운데, 향후 GA의 지속 가능한 성장 방안에 논의의 초점이 맞춰졌다.
한승표 대표의 오프닝 강연을 시작으로 참석자들은 ▷개인고객의 법인계약 연계 사례 ▷SNS·유튜브, 특화DB, 시장개발 등 마케팅플랫폼 확대 전략 ▷리쿠르팅 성공사례 등 3개 분야에 대해 세부 토의를 진행했다.
리치앤코는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생태계 안에서 설계사, 금융소비자, 시장이 톱니바퀴처럼 돌아가도록 인슈어테크 기술력을 강화해나가는 동시에, 브랜딩 강화 작업이 영업을 지원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가는데 역점을 둘 계획이다.
한승표 대표는 “우리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보험 가치와 혜택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 통로를 마련해 나가겠다”며 “‘보험=굿리치’라는 브랜드를 확실히 각인시켜 리딩기업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해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만 모델하란 법 있나” 400대1 경쟁률 만들어낸 우리은행
- “여자 셋, 술잔만 들면 대박” 넷플릭스 천하 또 흔들었다
- “55만원에 이걸 누가 사?” 삼성 잡겠다고 만든 ‘뚜껑시계’ 정체
- 1조 장착 카카오…버티던 ‘제왕’ 이수만에 거액 베팅, SM 결국 인수하나
- [영상] 골목길 ‘빵!’ 소리에 쓰러진 보행기 할머니…“운전자 과실 있나요”
- [르포] “1020대 소비자 공략”…메타버스 밖으로 나온 ‘신라면 분식점’
- ‘결혼지옥’ 3주만에 방송 재개…오은영 직접 언급은 없었다
- 이재명 檢출석에 2000여명 찬반 맞불집회…경찰 “불법 엄단”
- “이 학생, 그렇게 무서웠나?” 전세계 1등 된 ‘고딩좀비’ 게임 등장 ‘임박’
- “7만→12만원, 말이 돼?” 아이폰 배터리 교체 단숨에 5만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