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2연속 밀리언셀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연속 초동 밀리언 셀러를 예고했다.
10일 앨범 유통사인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선주문량은 9일 기준 156만 장을 넘어섰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개 앨범 연속 '초동(발매 첫 주 판매량) 밀리언 셀러'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연속 초동 밀리언 셀러를 예고했다.
10일 앨범 유통사인 YG PLUS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선주문량은 9일 기준 156만 장을 넘어섰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개 앨범 연속 '초동(발매 첫 주 판매량) 밀리언 셀러' 달성에 청신호를 켰다.
이는 컴백을 18일 앞둔 시점에 전작의 최종 선주문량(147만 장)을 뛰어넘은 엄청난 성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높아진 글로벌 음반 파워를 증명한다.
또 한 번의 커리어 하이를 예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1년 8월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로 59만 장, 작년 5월 발매한 미니 4집 '미니소드2: 서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로는 147만 장의 최종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려왔다.
한편, 오는 27일 오후 2시 발매되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웃음기 빼고 김민경과 팔씨름 재도전…결과는? ('오버 더 톱')
- 장우혁 "사귄 여자 대부분 비연예인…동종업계 NO" ('효자촌')
- '사랑의 이해' 문가영,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
- 김호중, '화밤' 설특집에 뜬다
- 신혼여행 떠난 최성국 "자녀 계획 생각해 본 적 없어" ('사랑꾼')
- 연예계 속 '중꺾마'들…"악플 시달려도 꺾이지 않아"
- '순수 청년' 이재욱, 지난 5년이 갖는 의미 [인터뷰]
- '환혼2' 이재욱, 고윤정과 키스…"내 독한 스승님"
- '가요광장' 정모 "기안84, 힘든 시기 김사랑에 연락"
- '더 글로리' 과몰입 기상캐스터 "적당히 화려한 직업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