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데뷔 4주년 특별 선물…자작곡 '잇츠 유'

2023. 1. 10.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팬 사랑이 담긴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9일 공식 SNS에 자작곡 '잇츠 유(It's you)'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베리베리는 순백의 왕자를 연상케 하는 화이트 의상으로 등장했다. 포근한 분위기 속 노래를 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베리베리의 자작곡 '잇츠 유' 스페셜 영상은 베리베리가 4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을 위한 선물로서 준비했기에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자작곡 '잇츠 유'는 베리베리의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멜로디에 따뜻한 가삿말을 담은 곡이다. 베리베리와 4년동안 함께 해온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에 베리베리는 댓글을 통해 "올 겨울 유난히 추웠던 만큼 베러(팬덤명)들 생각하며 노래도 만들고, 영상으로도 남겨봤어요. 베러 마음에 꼬옥 들길 바라요"라고 전해 진심 가득한 팬 사랑을 느끼게 했다.

지난 2019년 데뷔하여 올해 데뷔 4주년을 맞이한 베리베리는 눈부신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지난해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탭 탭'(Tap Tap)을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고 경신, 국내외 음원차트 1위, 음악 방송 2관왕, 'AAA 아이콘상' 수상 등 여느때보다 많은 기록을 세우며 가수로서의 확실한 입지를 굳혔으며, 해외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다시금 사로잡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영향력을 선보였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1월 27일, 29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콘서트 '2023 VERIVERY CONCERT PAGE : O ASIA IN JAPAN'를 개최한다.

[사진 = 젤리피쉬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