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10돈 토끼 골드바까지"··· 케이뱅크 새해 프로모션 실시

김지영 기자 2023. 1. 10.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가 새해와 설을 맞아 다양한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우측 상단의 혜택 아이콘을 누르면 신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케이뱅크 고객은 세뱃돈을 보내고 싶은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 추천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검은 토끼해를 맞아 풍요로운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고객 혜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케이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케이뱅크가 새해와 설을 맞아 다양한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년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우측 상단의 혜택 아이콘을 누르면 신년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추첨 이벤트’는 출석체크하고 행운권을 받은 고객 중 총 1100여 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선물은 순금 10돈 토끼 골드바(1명), 애플워치 8세대 (3명), 에어팟프로 2세대(5명),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000명)다. 이벤트 페이지의 ‘10돈 순금토끼 행운권 받기’ 버튼을 누르면 하루에 행운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매일 출석하면 총 22장의 행운권을 모을 수 있다. 행운권을 많이 모을수록 당첨 확률이 커진다. 당첨 선물은 다음 달 초에 개별 지급된다.

지인들에게 링크 공유만 하면 케이뱅크가 쏘는 세뱃돈을 보내는 ‘세뱃돈 보내기 이벤트’도 있다. 케이뱅크 고객은 세뱃돈을 보내고 싶은 지인에게 이벤트 페이지 추천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링크를 타고 들어온 지인이 케이뱅크 신규 계좌를 만들면 1만 원을, 기존 케이뱅크 고객이라면 최대 3000원까지 금액이 랜덤으로 입금된다. 이벤트 기간 안에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횟수는 1인 1회로 제한되지만 지인에게 세뱃돈을 주는 횟수는 제한이 없다. 기간 내 가장 많은 지인에게 세뱃돈을 보낸 고객 상위 100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현금 5만 원을 다음 달 초에 지급할 예정이다.

새해 저축 습관도 기르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새해 다짐 적기 이벤트’도 있다. 기분통장의 이모지 중에서 새해 이모지를 선택하고 메시지란에 새해 다짐 또는 소원을 적어 원하는 금액을 입금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23명을 추첨해서 현금 5만 원의 당첨금을 새해 선물로 입금해준다. 매일 입금할 수 있는 금액은 제한이 없고 여러 번 입금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기분통장은 파킹통장인 플러스박스의 한 종류로 연 3.0%의 금리가 적용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검은 토끼해를 맞아 풍요로운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고객 혜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케이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