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2023 법정의무교육 신규과정 출시...예능형 교육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넷이 2023년 개정 법령을 반영한 법정의무교육을 신규 출시했다.
휴넷은 기업교육 대표기업으로 법정의무교육 개발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23년 법정의무교육 연예인 과정으로는 △개그맨 박영진·김지민의 '고민 영수증', △개그맨 김기리·아나운서 윤태진의 '생생 고민톡'이 새롭게 추가됐다.
휴넷은 법정의무교육 전 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넷이 2023년 개정 법령을 반영한 법정의무교육을 신규 출시했다.
휴넷은 기업교육 대표기업으로 법정의무교육 개발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전문가와 연예인이 함께 출연하는 방송 예능형 교육 과정이다.
2023년 법정의무교육 연예인 과정으로는 △개그맨 박영진·김지민의 '고민 영수증', △개그맨 김기리·아나운서 윤태진의 '생생 고민톡'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에도 △아나운서 최희·김일중의 '직장인 고민 톡톡' △개그맨 강재준·이은형 부부의 '직장인 고민 찻집' △개그맨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무엇이든 물어보살' 등도 마련됐다.
휴넷은 법정의무교육 전 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PC와 모바일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했으며, 외국인 직원을 위한 영어 버전도 제공한다. '법정의무교육 다이렉트 플랫폼'을 통해 셀프 견적부터 수강신청 및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법정의무교육은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이 연내 반드시 이수해야 하는 필수 교육을 말한다. 대표적으로 '성희롱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장애인인식개선교육' '퇴직연금제도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 등이 있다. 미이수시에는 기업에 최대 10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클라우드 전환, 새해 예산 '반의 반토막' 났다
- 與, 차기 당권 김기현-안철수 양강 구도…나경원 행보 변수
- 무인편의점 3300개 돌파…2년새 6배 늘었다
- 2년 전 사망했다던 美작가, 멀쩡히 생존...팬들 분노
- 피로 물든 바닷속 왜?…美 관광객, 고래 출산 목격에 '환호'
- [업무보고] 고용부, 노사 법치주의 방점…복지부, 바이오헬스 육성 총력
- 쇼트, 반도체 패키징 공정에 글라스 캐리어 공급…"실리콘 대체"
- [뉴스줌인]클라우드 기업, 공공 클라우드 사업 축소에 대응책 고심
- LNG 발전소 준공 지연…부지 확보 못해
- 러 목표는 휴전선?...우크라 고위간부 "한국식 시나리오 제안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