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이시언·안보현, tvN 새 예능 출연…워킹 홀리데이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이 '어쩌다 사장'을 연출한 류호진, 윤인회PD와 손잡고 여행을 떠난다.
tvN 제작진은 "새로운 여행 예능 '니가 가라 시드니'(가제)를 선보인다"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과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쩌다 사장' 류호진·윤인회 PD 신작…상반기 첫 방송 예정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이 '어쩌다 사장'을 연출한 류호진, 윤인회PD와 손잡고 여행을 떠난다.
tvN 제작진은 "새로운 여행 예능 '니가 가라 시드니'(가제)를 선보인다"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과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함께한다"고 밝혔다.
'니가 가라 시드니'는 부산 출신 4인방이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부산이 고향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네 사람이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통해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우고, 외국인과 교류하며 친구들도 만나며 일의 즐거움도 느껴본다는 콘셉트다.
tvN 측은 "반전 매력과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허성태, 솔직담백한 매력의 이시언, 순수한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에서 모두 활약하고 있는 안보현, 유튜브와 방송계의 대세로 자리 잡은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서울촌놈' '어쩌다 사장' 등으로 힐링 예능을 연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류호진, 윤인회PD의 신작이라는 점이 기대감을 더한다
류호진PD는 "현대 사회에서 바쁘게 반복되는 본업 속에 약간의 브레이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며 "요즘 누구보다 바쁜 스케쥴로 앞만 보고 달리고 있었던 출연자들이 '워킹 홀리데이'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생소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니가 가라 시드니'는 오는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주도당, '다음 기회에'…나경원 강연 돌연 취소 이유
- 범죄수익 환수에 '언론계 로비 의혹'까지…김만배 사면초가
- '숨은 실세' 이영수 회장, 김기현 캠프 개소식 참석 의미는?
- 반환점 돈 경찰제도발전위…행안장관 경찰 징계권 검토 가능성
- 검찰 조사 디데이…野, '이재명 지키기' 총동원령
- 1월 임시국회 막 열었지만…"이재명 방탄" vs "안보 무능"
- '핫플' 성수동에 농심이 떴다…가상현실 분식점→현실로 구현(영상)
- 응답하라 3040 '슬램덩크'→MZ세대 취향 저격 '오세이사'[TF확대경]
- '18년 만에 로코 복귀' 전도연, 정경호와 '케미' 통할까 [TF초점]
- '尹 대통령 나체' 그림이 국회에?...野 '풍자 전시회' 철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