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엔터회사 설립…K팝 스타 육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기업 F&F가 글로벌 K팝 스타 육성에 나선다.
F&F 엔터테인먼트의 첫 프로젝트는 대형 글로벌 오디션이다.
F&F는 패션에서 쌓은 글로벌 브랜딩과 마케팅 노하우를 K팝 산업에 접목시켜 스타일리시한 아티스트를 육성해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스타로 만들겠다는 장기적 목표를 갖고 있다.
F&F 관계자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세계를 아우르는 브랜드 팬덤을 만들었던 노하우로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K팝스타를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미애 기자] 패션기업 F&F가 글로벌 K팝 스타 육성에 나선다. F&F(383220)는 10일 “‘F&F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F&F는 패션에서 쌓은 글로벌 브랜딩과 마케팅 노하우를 K팝 산업에 접목시켜 스타일리시한 아티스트를 육성해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진 스타로 만들겠다는 장기적 목표를 갖고 있다.
F&F 엔터테인먼트의 초대 수장으로는 기획형 프로듀서이자 작사가, 뮤직 콘텐츠 투자유통전문가인 최재우 씨가 선임됐다.
최 대표는 지난 12년간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근무하며 방송 음원과 드라마 OST 등 다양한 글로벌 뮤직 콘텐츠 투자유통을 진행해왔다. ‘별에서 온 그대’, ‘시크릿 가든’,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한류 드라마 OST와 다양한 프로젝트성 앨범을 기획·프로듀싱했다.
F&F 관계자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세계를 아우르는 브랜드 팬덤을 만들었던 노하우로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K팝스타를 육성하겠다”고 전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재명 검찰 출석한 날…민주당 `김건희특검 TF` 꾸렸다
- 고데기 열로 몸을..더글로리 이 장면, 17년 전 실화였다
- "오세훈님 덕분입니다!", 뉴스공장 첫방에 슈퍼챗 전세계 1위
- "이재명, '자, 드가자!' 외치는 줄…조폭이냐" 안철수 맹비난
- 최정원, 불륜 의혹에 "불미스러운 일 절대 없었다…법적 조치" [전문]
- 北출신 태영호 분개, "윤 대통령을 술주정뱅이·망나니로 묘사"
- 중국, 韓·日 비자 발급 제한…中입국자 방역 강화 보복 조치(종합)
- 던지고 발로 차고…유기견 8마리 입양해 상습학대한 20대
- 구미 여아 친모 "출산 안했다"…檢, 대법 숙제 결국 못 푸나[사사건건]
- 정시 지원 ‘0명’ 26개 학과…모두 지방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