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설 특집전..친환경 상품 집중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최유라쇼' 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명절 시즌마다 국내외 우수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최유라쇼'에서 설 특집전을 통해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며 "사전 기획을 통해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매고객 중 추첨 통해 호텔 식사권 제공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까지 ‘최유라쇼’ 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식품 브랜드, 지역 특산품 등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지난해 명절 기간(8월 18일부터 9월 3일까지) ‘최유라쇼’는 일반 방송 평균 주문액의 4배가 넘는 200억원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특히 제주도 산지에서 직송하는 자연산 ‘제주특대갈치’가 주문수량 1만5000건을 기록하는 등 지역 친환경 특산품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국내외 친환경 먹거리 등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롯데호텔 식사권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2일에는 지난 명절 특집전 기간 동안 주문수량 1만건 이상을 기록한 ‘타바론 티세트’를 선보인다. 천연향료만을 사용한 블렌딩 티와 100%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티백을 사용했다. 13일에는 국가 공인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스페인 ‘벤타델바론 올리브오일’,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주세페 주스티 발사믹 세트’를 판매한다.
또 14일에는 당일 수확한 유기농 민들레만 착즙해 만든 독일 ‘쉐넨베르거 민들레 착즙주스’, 무항생제, 무첨가물 한우 사골을 20시간 이상 우려낸 ‘설성목장 한우곰탕’을 판매한다. 15일에는 지난 해 주문액 30억원을 기록한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1++ 등급 한우의 인기 부위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또 국내산 강원도 약콩만 사용해 전통방식 그대로 담근 된장, 간장, 고추장으로 구성된 ‘동트는 농가 장세트’도 판매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명절 시즌마다 국내외 우수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최유라쇼’에서 설 특집전을 통해 프리미엄 친환경 상품을 집중 판매한다”며 “사전 기획을 통해 인기 상품의 물량을 대량 확보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국토부, LH 통해 미분양 주택 사들인다
- '연예인 첫 전자발찌' 고영욱 구속[그해 오늘]
- 윤석열표 주52시간제 개편…한 주 최대 69시간 근무도 가능(종합)
- "삽 좀 줘봐라" 훈수 둔 이기영…그곳에도 시신은 없었다
- "눈 마주치자마자"...10대 운전자 '너클 주먹'에 실명 위기
- 동급생 옷 벗기고 영상 찍은 중학생…"장난이었다"
- 20대 결혼 적령기는 옛말?… 30대 신부가 많아졌다
- [뉴욕증시]'기대 반 우려 반' 나스닥 오르고 다우 떨어져
- ‘결혼지옥’ 시부모, 며느리에 청소 지적 "넌 기본이 안 돼 있다"
- 한국야구 부활 달린 WBC, '베이징 키드' 황금세대가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