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아동복 브랜드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김진희 기자 2023. 1. 10.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엠케이는 계묘년 설을 앞두고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아 따뜻하고 다복한 새해를 기원하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한세엠케이 내 유아동복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나이키, 조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년 SS 신상품 할인에 특별한 선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판촉물.(한세엠케이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한세엠케이는 계묘년 설을 앞두고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아 따뜻하고 다복한 새해를 기원하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한세엠케이 내 유아동복 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2023년 SS시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설빔은 물론 신학기 스타일링까지 알차게 준비하기에 더욱 좋다. 모든 이벤트는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위트 컴피 클래식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꽝 없는 복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SS 시즌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꽝 없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1등 5만원, 2등 3만원, 3등 1만원, 4등 5천원 등 당첨 등수에 따라 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북유럽 감성의 유아동복으로 MZ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유아용 힙색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색과 보라색 2종으로, 전면에는 23SS 콘셉트인 '드림랜드'를 표현한 그래픽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사은품 증정은 23 SS 시즌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나이키, 조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는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열매 등급 3만원, 새싹 등급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일괄 증정하며 11~24일 23 SS 시즌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신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온도가 표시되는 텀블러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 역시 쑥쑥포인트멤버십 고객 및 카톡친구 대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4일까지 23 SS 시즌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열매 등급 3만원, 새싹 등급 2만원, 씨앗 등급 1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톡 플러스 친구인 경우도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 고객 대상으로는 선착순 목걸이 카드지갑 사은품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지난해 자사 브랜드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다복한 2023년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유아동복 부문이 지난해 더욱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며 많은 호응을 얻은 만큼 올해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서며 업계의 새로운 지도를 그려나가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