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세월 비껴간 미모.. 화려한 비주얼 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홍진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긴 어디 #thailand #싸와디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여행지 이곳저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행지에서 꾸밈없는 내추럴한 모습이지만 홍진영의 화려한 이목구비는 여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가수 홍진영이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홍진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긴 어디 #thailand #싸와디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여행지 이곳저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석양이 진 해변가에서 맥주 한 잔을 즐기는 모습도 담겨 있다.
여행지에서 꾸밈없는 내추럴한 모습이지만 홍진영의 화려한 이목구비는 여전했다. 짙은 흑발에 레드 립, 선명한 눈매가 눈길을 끌었다. 변함없는 홍진영의 동안 미모도 돋보였다.
앞서 홍진영은 지난 2020년 석사 논문 표절 논란이 불거지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초기 논란을 부인했던 홍진영은 추가 증언이 잇따르자 결국 잘못을 인정하고 사죄했다.
한편 홍진영은 MBN 예능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중이다. 최근, 홍진영은 데뷔 15주년 기념 두 번째 미니앨범 'Color Mood'를 발매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홍진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