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지옥’ 사과 “‘고스톱 부부’ 편, 세심히 살피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
‘결혼 지옥’이 아동 성추행 논란 후 2주간의 결방 뒤 사과문을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는 2주간의 휴식 후 재개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결혼 지옥’은 오프닝에 앞서 사과문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결혼 지옥’ 측은 “지난해 12월 1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고스톱 부부’ 편에서 시청자분들이 우려할 수 있는 장면이 방송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해당 가정의 생활 모습을 면밀히 관찰한 후 전문가 분석을 통해 관계 회복 솔루션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하지만 이 과정에서 부부의 문제점 분석에만 집중한 나머지, 당시 상황에서 우려될 만한 모든 지점을 세심히 살피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앞으로 제작진은 모든 시청자가 수긍하고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다만 오프닝에서 오은영 박사 등은 별다른 사과의 말을 전하지 않았고, 주인공 부부를 소개하며 솔루션을 진행했다.
앞서 ‘결혼 지옥’의 ‘고스톱 부부’ 편에서는 사연자 A씨의 재혼한 남편 B씨가 7세 의붓딸을 다리 사이에 끼우고 간지럼을 태우는 등 아이가 거부했음에도 신체 접촉이 있는 장난을 치는 장면이 포착되며 성추행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MBC는 해당 장면을 다시보기 서비스 등에서 삭제했으며, 제작진과 오은영 박사 등은 사과의 말과 해명을 전했다.
이와 함께 프로그램 내부 정비를 이유로 12월 26일 방송 예정이었던 ‘결혼 지옥’을 2주간 결방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우주소녀 엑시, 아찔 볼륨감+탄탄 꿀벅지…도발적인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예성 솔로 컴백확정→25일 첫 정규앨범 ‘Sensory Flows’ 발매(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부석순 컴백확정, 2월 6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레드벨벳 조이, 글래머스한 볼륨감+매끈 어깨라인으로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지연, ‘더 글로리’ 박연진 웨딩샷 공개…매끈 어깨라인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