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 밴드 라인업 보니...2월 5일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가 화려한 밴드 라인업을 공개했다.
듀오 멜로망스 멤버이자 피아니스트,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정동환이 밴드 마스터로 함께한다.
기타리스트는 밴드 소란의 멤버 이태욱이 맡는다.
베이시스트로는 자이언티, 원슈타인의 밴드 마스터 박종우가 합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듀오 멜로망스 멤버이자 피아니스트,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정동환이 밴드 마스터로 함께한다. 정동환은 작곡, 편곡, 연주 실력 모두 인정받은 다재다능한 뮤지션이자 김동률, 박정현, 박효신, 김범수, 지코 등의 공연에서 연주자로 활약해왔다.
기타리스트는 밴드 소란의 멤버 이태욱이 맡는다. 이태욱은 밴드 소란의 음악은 물론 방탄소년단, 임영웅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다양한 재능을 보여준 기타리스트다. 베이시스트로는 자이언티, 원슈타인의 밴드 마스터 박종우가 합류한다.
드러머는 자이언티, 크러쉬, 권진아, 윤하 등의 밴드에서 활동한 장원영이 맡는다. 보아, god 등과 협업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신예찬이 정동환과 함께 건반 연주를 담당한다.
실력자들로 구성된 이 밴드의 이름은 ‘정마에와 쿵치타치’다. ‘정동환’과 ‘마에스트로’의 귀여운 합성어와 연주 소리를 귀엽게 표현한 ‘쿵치타치’가 합쳐져 유쾌한 에너지와 완벽한 사운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2월 5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오는 11일 첫 녹화를 앞두고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