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출연확정, 허성태X안보현X곽튜브와 ‘니가 가라 시드니’ 라인업 완성(공식)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1. 9. 22:0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시언 출연확정 허성태 안보현 곽튜브 출연 사진=각 소속사

‘니가 가라 시드니(가제)’에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 곽튜브가 출연을 확정했다.

tvN ‘니가 가라 시드니(가제)는 류호진, 윤인회 PD가 연출하는 부산 출신 4인방이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으로는 부산이 고향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동향인 4인방으로, 배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과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함께한다.

이들은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통해 그 나라의 문화를 배우고, 외국인과 교류하며 친구들도 만나고, 일의 즐거움도 느껴보면서, 일명 ’해외 찐 살아보기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전 매력과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는 허성태, 솔직담백한 매력의 이시언, 순수한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에서 모두 활약하고 있는 안보현, 유튜브와 방송계의 대세로 자리잡은 여행 유튜버 곽튜브의 만남이 또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서울촌놈‘, ’어쩌다 사장‘ 등으로 힐링 예능을 연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류호진, 윤인회PD의 신작이라는 점이 기대감을 더한다.

류호진PD는 “현대 사회에서 바쁘게 반복되는 본업 속에 약간의 브레이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요즘 누구보다 바쁜 스케쥴로 앞만 보고 달리고 있었던 허성태-이시언-안보현-곽튜브가 젊음의 도전에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워킹 홀리데이‘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생소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었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한편 tvN ’니가 가라 시드니(가제)‘는 오는 상반기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