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 현숙, 쿨하게 인정하니 안티팬도 돌아서겠네! "치아교정·앞트임 했고, 턱 보턱스도 주기적으로 맞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이 과거 사진에 대해 "7~8㎏ 다이어트 하기 전"이라고 직접 해명했다.
이어 현숙은 "혈액형은 O형이다. 운동은 원래 가을까지도 헬스를 다녔는데 끝나서 못가고 있다. 다이어트는 운동을 하더라도 식단이 거의 90%다"라며 "몸이 무겁다 싶으면 먹는 양을 줄이고 있다. 항간에 떠도는 과거 사진 기준 7~8kg 뺐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나는 솔로' 11기 현숙이 과거 사진에 대해 "7~8㎏ 다이어트 하기 전"이라고 직접 해명했다. 눈트임과 치아교정, 시술 사실도 쿨하게 인정했다.
11기 현숙은 8일 무물 타임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신의 MBTI는 파워 ESFP라고 답한 현숙은 이어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치아교정과 앞트임이 전부"라며 "주기적으로 턱 보톡스를 맞는다. 근육이 너무 잘 생기는 것 같다. 코, 턱은 아무것도 안했다. 코랑 턱 둘다 비대칭이고 턱관절도 원래 안 좋아서 뭐라도 하고 싶은데 수술했냐고 하셔서 억울하다. 원래 이렇다"라고 답했다.
이어 현숙은 "혈액형은 O형이다. 운동은 원래 가을까지도 헬스를 다녔는데 끝나서 못가고 있다. 다이어트는 운동을 하더라도 식단이 거의 90%다"라며 "몸이 무겁다 싶으면 먹는 양을 줄이고 있다. 항간에 떠도는 과거 사진 기준 7~8kg 뺐다"라고 설명했다.
또 공개 열애중인 11기 영호에 대해 "영호가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셔서 멋있어 보인 것도 있었지만 영호님이 꼭 의사라서, 의사이기 때문에 선택한 건 아니다"라며 "직업 말고도 훌륭한 장점이 많으신 분이고 성격이나 취향, 가치관 등 저와 맞는 부분이 많았다"라고 전했다. 명랑하고 똑똑하면서 매우 다정한 분이라는 '남친 자랑'도 잊지 않았다.
한편 현숙은 '나는 솔로' 11번지에서 외과의사 영수와 치과의사 영호 중 영호를 최종 선택하며 커플이 됐다.
방송 이후에도 꾸준하게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송은이 불화설 의식했나…라디오 복귀하자마자 “화 많이 나”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신지 “가장 무서운 연예인은 김종민, 한마디 잘못하면 큰일 나”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