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은 열받는데…정용화, 멱살 잡혀도 여유만만 (두뇌공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정용화와 차태현이 멱살을 잡는다.
9일 '두뇌공조'(극본 박경선, 연출 이진서 구성준) 3회에서는 정용화와 차태현이 날 선 대립을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정용화와 차태현은 극중 신하루와 금명세처럼 특별한 공조 호흡을 발휘하며, 촬영장에서도 서로에 대한 친밀감과 의리를 드러내고 있다"며 "정용화와 차태현의 각별한 연기 열정으로 날을 세우는 장면 역시 긴장감 넘치게 표현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두뇌공조’(극본 박경선, 연출 이진서 구성준) 3회에서는 정용화와 차태현이 날 선 대립을 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선 극 중 금명세(차태현 분)가 격분한 채 신하루(정용화 분)에게 반격을 가하며 달려든다. 금명세가 이를 악물고,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신하루의 멱살을 잡은 반면, 신하루는 무덤덤한 표정으로 금명세를 바라본다.
이어 억울한 심정을 분출하는 금명세와 이런 금명세를 평온한 눈빛으로 쳐다보는 신하루의 팽팽한 대치가 담기면서, 금명세가 이토록 울분을 쏟아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정용화와 차태현은 극중 신하루와 금명세처럼 특별한 공조 호흡을 발휘하며, 촬영장에서도 서로에 대한 친밀감과 의리를 드러내고 있다”며 “정용화와 차태현의 각별한 연기 열정으로 날을 세우는 장면 역시 긴장감 넘치게 표현됐다”고 전했다.
‘두뇌공조’ 3회는 1월 9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연예인 A 씨 때문에 가정 파탄”…실체 공개되나(연예 뒤통령)
- 박민하, 父 박찬민과 한솥밥…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공식]
- 박수홍♥김다예, 김용호 공소장 공개…방송서 명예회복 집중 [DA:스퀘어]
- 돈스파이크 집행유예, 동종전력+필로폰 14회 투약 인정했는데 [종합]
- 美女 테니스 스타 카밀라 조르지, ‘가짜 백신 접종 증명서’ 파문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