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참 잘했어요’ 캐스팅 확정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3. 1. 9. 2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가 '참, 잘했어요!' 출연을 확정지었다.

영화 '참, 잘했어요!'가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등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로 이뤄진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첫 번째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유선호는 각종 웹드라마와 tvN 드라마 '슈룹' 계성대군 역으로 라이징 스타 대열에 우뚝 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구
배우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가 ‘참, 잘했어요!’ 출연을 확정지었다.

영화 ‘참, 잘했어요!’가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등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로 이뤄진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참, 잘했어요!’는 꿈도 희망도 없이 살아가던 최하위층의 소년이 우연한 기회에 ‘돈’이라는 권력을 손에 쥐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학원 액션물이다.

첫 번째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유선호는 각종 웹드라마와 tvN 드라마 ‘슈룹’ 계성대군 역으로 라이징 스타 대열에 우뚝 섰다. 최근 KBS 예능 ‘1박 2일’ 막내 멤버로 합류,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그는 극 중 계급의 맨 밑에서 최상위로 올라가는 주인공 강진 역을 맡아 그간 쌓아온 연기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드라마 ‘꽃피면 달 생각하고’ ‘미남당’으로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거머쥔 강미나는 거칠고 차가운 세상에서 외롭게 저항하는 다영 역을 맡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 빌런 윤귀남 역과 tvN 드라마 ‘환혼’ 시리즈로 주목받고 있는 유인수는 주인공 강진을 자극하며, 그의 폭주에 기폭제 역할을 하는 남영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신수현 서혜원 이찬형 이일준 사진| 써브라임, 스타베이스 매니지먼트 그룹, 미스틱스토리
여기에 KBS2 드라마 ‘99억의 여자’ ‘멀리서 보면 푸른 봄’과 다수의 광고, 뮤직비디오,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수현과 ‘사내 맞선’ ‘환혼’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22년 한 해 핫한 드라마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서혜원, ‘슬기로운 의사생활’ ‘경이로운 소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를 선보였던 이찬형, 마지막으로 ‘여신강림’에서 깨발랄 캐릭터로 인기를 모았던 이일준까지 라이징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높인다.

‘참, 잘했어요!’는 지난해 영화 ‘갓길로 달리는 코뿔소’를 통해 성공적으로 장편 데뷔를 마친 황동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달 크랭크인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