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이돌 밴드’ 이홍기 “큰일났다”
‘더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가 프로듀싱을 맡게 된 참가자 팀 논알콜을 위해 특급 지원에 나선다.
오는 10일 오후 9시 방송될 SBS M, SBS FiL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더 아이돌 밴드’)에서는 본선 1라운드 미션 ‘나의 노래’로 참가자들의 본격적인 대결이 그려지며 자연스레 프로듀서 팀들도 프로듀싱 경쟁을 펼치게 된다.
FT아일랜드는 직접 구성한 논알콜 팀원들을 위해 합주실 대관료부터 장비, 커스텀 마이크, 의약품까지지원해주는 동시에 자신들의 스케줄을 비우고 디테일한 프로듀싱까지 아끼지 않았다.
FT아일랜드 지원에 정용화는 “지출이 너무 큰 거 아닌가”라고 물었고, FT아일랜드는 “그만한 투자가치가 있다”라며 팀원들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1라운드 미션에서는 프로듀서 팀들의 프로듀싱을 받은 1군 팀 무대부터 자체적으로 무대를 준비한 2군팀의 무대가 펼쳐진다. 논알콜은 FT아일랜드의 노하우부터 프로듀싱, 특급 지원까지 받은 만큼 어떤 무대와 시너지로안방극장 1열을 장악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이재진은 한 팀의 무대가 끝난 뒤 “이거 진짜 안 돼”, “큰일 났다”라고밝혔다고 해 1라운드 대결에서 무슨 일이 발생했을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더 아이돌 밴드’는 전 세계 대중음악을 이끌 실력과 비주얼, 색다른 악기 퍼포먼스를 갖춘 아이돌 보이밴드를 찾는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SBS M과 SBS FiL에서 매주 화요일 밤 9시 동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