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현영, 두바이 여행 떠나 흥 폭발‥집안 다 휘젓는 춤사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방송인 현영이 두바이에서 춤사위를 선보였다.
9일, 현영은 "커피 한잔 할래요 ㅋㅋㅋㅋㅋㅋ #댄스 #두바이 #커피"라는 글과 함께 한 영상을 업로드 했다.
앞서 현영은 지난 4일 "어디 가는 걸까요?"라는 글과 함께 두바이 여행을 떠남을 암시했다.
현영은 샴페인을 들고 영상을 찍거나 럭셔리한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배우 겸 방송인 현영이 두바이에서 춤사위를 선보였다.
9일, 현영은 “커피 한잔 할래요 ㅋㅋㅋㅋㅋㅋ #댄스 #두바이 #커피"라는 글과 함께 한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속 그는 커피잔을 들고 집 안을 휘저으며 흥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
특히 그는 블루 미니 드레스를 입은 채 리듬을 즐기며 자유롭게 춤을 출 때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하는 피지컬로 더 시선을 모았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커피잔보다,,,두바이보다,,언니 몸매가 더 부러워요,, 다리 길이 어떻게 된 거예요", "커피 정말 마시고 싶네요", "우리 언니 흥 넘친다 넘쳐~~~ 달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현영은 지난 4일 "어디 가는 걸까요?"라는 글과 함께 두바이 여행을 떠남을 암시했다. 현영은 샴페인을 들고 영상을 찍거나 럭셔리한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모습이다.
한편 현영은 금융계에 종사한다고 알려진 남편과 결혼, 이후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사업가로 변신했다. 의류 사업으로 100억대 매출을 올렸다고 알려진 현영은 현재 코스메틱 관련한 새 사업을 준비 중이다.
이번 여행을 함께 한 딸의 경우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며, 남다른 영어 실력과 시사 상식 등이 방송에 보여져 큰 화제를 받은 바 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현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