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겨울철 건강 챙기는 제품 내세우기 ‘힘’…관절·면역기능·다이어트 등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제약업계가 설을 앞두고 부모님께 드릴 건강기능식품 알리기에 힘을 쏟고 있다.
9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홍삼뿐 아니라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서고 있다.
이에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21일 새벽 1시 NS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올해 마지막 홈쇼핑 방송과 새해 선물세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GC녹십자웰빙은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내세우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추출물’을 활용한 관절케어 제품이다. 핵심지표성분인 ‘리나린’을 함유하며, 구절초 2500% 농축하는 신기술을 통해 섭취 6주 후 통증이 21% 감소되는 효과가 증명받았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겨울철은 관절연골 건강 관리에 신경을 더 쓰는 때라 지난해 연말 100% 환불 이벤트를 기획해 판매량이 급중하는 효과를 봤고, 설 특수로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을 출시했다. 한 파우치 안에 비타민C, E,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함유해 항산화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렌지, 포도 두 가지 맛이며 파우치 패킹으로 휴대 및 보관이 간편해 복용편의성을 더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15개 파우치가 들어 있는 박스 판매를 하고 있어 주문하기는 물론 보내기에도 좋다”며 “젤리제형은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섭취하기 좋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비타민을 채울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독은 ‘네이처셋’, ‘테라큐민’, ‘레디큐’ 등 건강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설 특별 기획전을 이달 18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네이처셋은 젤리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6년 근 홍삼액으로 진세노사이드 8mg을 함유한 ‘홍삼 애니타임’, rTG오메가 3와 루테인을 한 번에 섭취해 혈행 개선과 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네이처셋 오메가루테인 캡슐’ 등을 선보이고 있다. 레디큐는 설 명절 음주 후 숙취해소 수요와 다이어트 수요를 노린 라인업을 갖췄다.
한독 관계자는 “큰 폭의 할인 행사를 하는 만큼 새해를 맞아 선물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미용을 위한 구입에도 유용하다”고 전했다.
[사진 = 각사]-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