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살인 고백’ 김동휘 친아들처럼 아끼는 이유?(미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김동휘가 살인 이력을 고백한 가운데 오늘(9일) 방송에서 이정은이 김동휘를 친아들처럼 아끼는 이유가 공개된다.
이와 관련 9일 '미씽2' 7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강선장(이정은 분)의 앞에서 눈시울을 붉히는 오일용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1월 9일 오후 8시 50분에 7회가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김동휘가 살인 이력을 고백한 가운데 오늘(9일) 방송에서 이정은이 김동휘를 친아들처럼 아끼는 이유가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방송에서는 영혼 마을 3공단의 미스터리한 주민 오일용(김동휘 분)이 과거 마약 조직의 총책인 골리앗(정윤재 분)과 한패였다고 전하며 살인을 고백해 충격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3공단의 점빵 주인 강선장(이정은 분)은 오일용에게 과거에 대해 말하지 말라며 단도리를 하는 등 그의 과거를 알고서도 보호하고, 친아들처럼 챙기는 모습으로 이들 관계를 궁금케 했다.
이와 관련 9일 ‘미씽2’ 7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강선장(이정은 분)의 앞에서 눈시울을 붉히는 오일용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일용은 강선장과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눈물이 터져 나오는 듯 결국 입술을 꽉 깨물며 고개를 숙여 마음을 아프게 한다.
강선장은 오일용의 이야기를 묵묵히 들어주고 있는데, 그의 눈빛과 표정에서는 오일용을 향한 안타까움이 묻어 나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오일용이 강선장에게 살인을 고백하던 과거의 모습으로, 친모자 같은 두 사람의 관계 속에 어떤 비밀이 있는 것인지 관심이 고조된다.
나아가 살인을 고백한 오일용의 과거 사연에도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미씽2’ 제작진은 “금일 강선장이 오일용을 친아들처럼 아끼는 이유가 공개된다”고 귀띔하며 “각 인물들에 얽힌 비밀들과 생각지 못한 역학관계가 드러나며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미씽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1월 9일 오후 8시 50분에 7회가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전세기 탄 월드클래스…시크+섹시 올블랙 [똑똑SNS] - MK스포츠
- 르세라핌 김채원, 가녀린 몸매…한줌 허리 [똑똑SNS] - MK스포츠
- 퀸 와사비, 패딩 안에 비키니만…남다른 겨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리그 최강 안우진 없는 WBC 마운드 운영 전략은?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슈퍼스타 김도영 오늘도 터졌습니다! 만루홈런 괴력, 日 ERA 1위 쿠바 괴물 초구 공략 [MK타이베이]
- 황선홍 제치고 역대 2위로?…’황새’ 바라보는 ‘쏘니’ 손흥민, A매치 대기록 새로 쓰나 - MK스
- 무리뉴는 왜 자른 걸까... 로마, 소방수로 73살 라니에리 낙점···‘공식 발표만 남았다’ - MK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