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글로벌 데이트' 한국-베트남, 짝짓기 예능 ‘핫투어’ 선보인다

2023. 1. 9. 1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템스튜디오(대표 김명철)가 제작하는 '핫투어(HotTour in VietNam)'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다낭에서 사랑을 찾으려는 한국, 베트남의 핫한 싱글 남녀들이 펼치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다낭을 배경으로 역대급 핫한 매력으로 무장한 출연자들이 출격, 솔직하고 과감함으로 무장한 남녀들의 연애 심리 게임이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승연애’, ‘솔로지옥’, ‘체인리액션’ 등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대세인 가운데, 국내가 아닌 글로벌을 타겟으로 하는 연애 예능이 나타났다.

아르템스튜디오(대표 김명철)가 제작하는 ‘핫투어(HotTour in VietNam)’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다낭에서 사랑을 찾으려는 한국, 베트남의 핫한 싱글 남녀들이 펼치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다낭을 배경으로 역대급 핫한 매력으로 무장한 출연자들이 출격, 솔직하고 과감함으로 무장한 남녀들의 연애 심리 게임이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9월부터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 및 총감독을 맡은 아르템스튜디오 김유한 Contents Director는 ‘기존 연애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움을 담기 위해 치열한 고민을 했다’며 ‘국제 공용어인 영어가 가능한 출연자들로 진행되기 때문에 글로벌적인 설렘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해변, 그곳에서 서로 다른 문화에서 자란 매력적인 남녀들 사이에 벌이는 설레는 로맨스와 아슬아슬한 심리전, 예측불가의 반전이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한편, 오는 4월 베트남 국영방송인 VTC3,VTC6,VTC9에서 방영될 연애 리얼리티 ‘핫투어’(HotTour in VietNam)는 현재 베트남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참가자들의 최종 오디션만을 남겨두고 있다.

김치윤 기자 cyk78@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