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화밤' 설특집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특집 출연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9일 "김호중이 오는 11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설특집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김호중이 출연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특집은 오는 24일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9일 “김호중이 오는 11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설특집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화밤’은 가요계 특급 가수와 TV조선 ‘미스트롯2’ 참가자들이 짜릿한 갈라쇼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김호중이 어떤 무대들과 무게감 있는 보이스로 짙은 여운을 남길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특히 김호중은 평소 절친들과 함께 ‘화밤’ 동반 출연을 예고한 것은 물론, 동반 출연하는 출연자들과 함께 환상의 시너지를 비롯해 전율 없이 볼 수 없는 무대들로 계묘년 설을 풍성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지난 2022년 정규 2집 ‘파노라마’ 발매, 전시회 ‘별의 노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부터 최근 TV조선 ‘복덩이들고(GO)’ 등 빛나는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김호중인 만큼, 2023년 그가 보여줄 행보와 활약에 대해 관심이 모인다.
김호중이 출연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특집은 오는 24일 밤 10시 TV조선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 도심 주차타워 화재…확산 원인은 ‘드라이비트’
- 김건희 여사 日건축가 서한에 장경태, "또 일본에 뭐 하는게 있나.."
- 자동차 정비가 꿈이었던 6살…4명에 생명 주고 떠나
- "아동 성착취물 있지?"..범죄자 잡는 유튜버 수사관
- "원나잇 어떻게 생각?"…교사가 성인된 제자에 음란전화
- 샤넬·루이비통도 아닌데...'오픈런' 대박 터졌다
- [단독]박나래 맛집 줄서기 끝…tvN '줄서는 식당', 16일 종영
- 우크라 고위 관리 “러, ‘한국 시나리오’ 따른 휴전 제안”
- 성추문 논란 고은 시인, 해명·사과 없는 `문단 복귀`
- 정선아 "임신, X발' 대사, 제 경험 묻어나 정말 속 시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