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성준, 은빛 장발 집어삼킨 美친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 드디어 그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3,4화에서 미호(이다희 분)는 탐라고 임시교사로 결석한 학생 수련의 집으로 가게 되지만, 그곳에는 정염귀에게 잠식당한 벤줄레 신목이 수련의 방을 차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성준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 드디어 그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3,4화에서 미호(이다희 분)는 탐라고 임시교사로 결석한 학생 수련의 집으로 가게 되지만, 그곳에는 정염귀에게 잠식당한 벤줄레 신목이 수련의 방을 차지하고 있다. 충격과 혼돈에 빠진 미호와 요한(차은우 분). 그리고 심상치 않은 기운에 숲을 찾아간 반의 주위로 갑자기 등장한 궁탄(성준 분)의 강렬한 존재감은 극도의 긴장감과 함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성준은 미호와 요한이 덫에 걸려든 그때, 미친듯 떨려오며 반응하는 반(김남길 분)의 금강저에 답하듯 반의 옆으로 등장을 한다. 성준은 순간의 등장이었음에도 미스터리한 은빛 장발에 강렬한 눈빛으로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도 했다
특히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비현실적인 은빛 장발의 비쥬얼과 동시에 금강진을 사이에 두고 있어 반은 궁탄을 못 보는 상황에서조차, 반인반요 같은 존재로 살아온 반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슬픈 눈빛은 드라마 아일랜드에 숨겨져 있는 서사의 깊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크게 만들고 있다.
성준은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자 궁탄 역에 대해 “순수악에 가까운 인물인 궁탄은 극단적인 순수함이 매력인 캐릭터로 그런 궁탄의 극단적인 면으로 인해 극 전체 영향력이 큰 인물"이라고 이야기한바 있어 그립고 슬픈 눈빛의 이유와 궁탄의 영향력에 대해서도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티빙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친구의 아내 성희롱 방관한 남편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