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괌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투어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괌 광고 영상의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괌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겨울 시즌 대표 휴양지인 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은 스토리텔링형으로, 유튜브 공개 4주 만에 역대 최단기간 200만뷰 돌파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1명에게는 괌 PIC 리조트 3박 숙박권을, 그 외 99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 시즌 대표 휴양지인 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은 스토리텔링형으로, 유튜브 공개 4주 만에 역대 최단기간 200만뷰 돌파했다.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릴레이 댓글을 달고 친구를 소환하거나, 유튜브 계정 구독 후 구독 인증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1명에게는 괌 PIC 리조트 3박 숙박권을, 그 외 99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한다.
육현우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사는 “단순 여행상품 광고가 아닌 시점 별로 고객들이 관심 있어 하는 지역의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자발적으로 찾아오게 하는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 도심 주차타워 화재…확산 원인은 ‘드라이비트’
- 김건희 여사 日건축가 서한에 장경태, "또 일본에 뭐 하는게 있나.."
- 우크라 고위 관리 “러, ‘한국 시나리오’ 따른 휴전 제안”
- 성추문 논란 고은 시인, 해명·사과 없는 `문단 복귀`
- "원나잇 어떻게 생각?"…교사가 성인된 제자에 음란전화
- 샤넬·루이비통도 아닌데...'오픈런' 대박 터졌다
- [단독]박나래 맛집 줄서기 끝…tvN '줄서는 식당', 16일 종영
- 김건희 여사 감싼 尹 나체 그림 등 국회 전시 앞두고 철거돼
- 집행유예 중 마약 투약한 40대 가수…징역 1년 6개월
- 국토부, 400억들여 평택·남양주·당진 등 '수소도시'로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