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얼마?"…현대百 무역센터점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유명 요리사 고든램지의 '스트리트 버거' 1호점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들어선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매장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미쉐린 스타를 받은 고든램지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수제 버거 음식점이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한국인부터 비건(채식주의자)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유명 요리사 고든램지의 '스트리트 버거' 1호점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들어선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매장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고든램지의 스트리트 버거는 현재 잠실에서 운영 중인 기존 '고든램지 버거'보다 저렴하고 일상적인 분위기의 음식점이다. 2020년 영국 개점 후 첫 해외 매장이자 아시아 최초 매장이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미쉐린 스타를 받은 고든램지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수제 버거 음식점이다.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 매장과 달리 직원이 고객에게 직접 음식을 가져다 준다. 특히 14만원짜리 '고급 버거'로 유명한 기존 고든램지 버거를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버거 단품은 1만원대, 세트 메뉴는 2만원대 수준이 될 것으로 전해졌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한국인부터 비건(채식주의자)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김치와 베이컨이 들어간 '코리안 스매시 버거'와 함께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O.G.R 버거', 프라이드 치킨을 활용한 'J.F.C 버거' 등 총 7가지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 등을 판매한다. 채식 버거와 어린이 메뉴, 디저트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부담스럽지 않은 일상적인 분위기의 식당"이라고 소개했다.
이현주 한경닷컴 기자 wondering_hj@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어닝쇼크'가 LG이노텍 성과급 때문?…얼마나 줬길래 [돈앤톡]
- 연봉 5500만원 직장인, 연말정산서 148만원 돌려받는 방법
- "가게 앞 혼자 넘어진 70대, 병원비 요구"…곱창집 사장 호소
- 집은 원래 빚 내서 사는 겁니다…아니면 평생 못 삽니다 [심형석의 부동산정석]
- 백종원·정용진 또 손잡았다…"비법 레시피 담은 라면"
- '뽕쟁이' 돈스파이크, 왜 실형을 면했나…동종 범죄 에이미와 다른 결말 [TEN피플]
- [종합] "발가락 절단했다"…엄홍길, 충격적인 발 상태 "생살 썩어들어가" ('미우새')
- 송혜교도 식장에서 보고 놀랐을듯…임지연, 아프로디테급 미모
- "재판까지 1년 4개월 걸려"…'박수홍♥' 김다예 법원行, 루머와 정면승부 ('조선의사랑꾼')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