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서 꼼짝도 하기 싫을 때, 배달 음식 추천
2023. 1. 9. 1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하권의 추위가 계속 되면서 외출이 더욱 힘들어졌다.
집에서 간편하게 어플로 메뉴를 고르고 주문만 하면 금세 따뜻한 상태로 도착하는 배달 음식.
배달 음식의 범위가 넓어진지는 오래.
오늘 배달 음식으로 치킨을 골랐다면, 굽네치킨의 남해마늘 바사삭으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하권의 추위가 계속 되면서 외출이 더욱 힘들어졌다. 이럴 땐 침대 위 따뜻한 전기장판에 의지해 집 안에서만 누워있고 싶을 터.
요리를 하기도 귀찮고, 나가서 사먹기엔 너무나 춥다면 배달 음식이 바로 떠오른다. 집에서 간편하게 어플로 메뉴를 고르고 주문만 하면 금세 따뜻한 상태로 도착하는 배달 음식.
어떤 배달 음식으로 한 끼를 후회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을까. 지금부터 소개한다.
떡볶이
추운 겨울 생각나는 음식은 아무래도 뜨겁고 매운 음식이지 않을까. 쫄깃한 떡과 부드러운 어묵, 매콤한 양념의 조화가 겨울에 먹기 딱 좋은 떡볶이를 추천한다. 다양한 사리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매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즐기고 싶다면 떡볶이를 추천한다.
회
배달 음식의 범위가 넓어진지는 오래. 겨울에 먹는 회는 그야말로 꿀맛일 것이다. 이젠 배달로 간편하게 회를 즐길 수 있다. 요즘이 제철인 방어회를 집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고소하고 깔끔한 회와 함께 술을 곁들이는 것도 집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방법일 것이다.
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
굽네치킨의 신메뉴 ‘남해마늘 바사삭’을 오늘 배달 음식 메뉴로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나라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식재료인 마늘을 활용한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한 ‘남해마늘 바사삭’은 알싸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마늘의 맛과 향이 추운 겨울, 입맛을 돋워준다. 여기에 구운 마늘 토핑을 곁들이거나 알블링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욱 깊은 마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늘 배달 음식으로 치킨을 골랐다면, 굽네치킨의 남해마늘 바사삭으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