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규범준수 경영시스템 인증 'ISO37301'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가 한국준법진흥원으로부터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ISO373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2021년 4월에 제정한 컴플라이언스 경영 관련 국제 표준으로, 기업 경영에서 발생할 수 있는 규범 준수와 관련된 리스크를 파악하고, 이러한 리스크를 통제하고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곽미령 기자)롯데제과가 한국준법진흥원으로부터 규범준수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ISO373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2021년 4월에 제정한 컴플라이언스 경영 관련 국제 표준으로, 기업 경영에서 발생할 수 있는 규범 준수와 관련된 리스크를 파악하고, 이러한 리스크를 통제하고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이다.
롯데제과는 ‘ISO37301’을 통해 경영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운영해 조직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회사의 명성 및 신용을 보호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업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곽미령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홈쇼핑, '지속가능성지수' 3년 연속 1위
- 기업 리더 70% "외주 인력 관리 필요성은 인지, 그러나 준비는 미흡"
- 야놀자 "글로벌 수준 윤리적·사회적 책임 다하겠다”
- 삼성전기, ESG경영 유튜브 공모전 개최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비트코인 '트럼프 효과' 세네…8만2천 달러도 돌파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