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오랜만의 본업 컴백 "팬분들 만날 생각에 기대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이 로운까지 합류한 7인 체제로 돌아왔다.
로운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더 피스 오브9'(THE PIECE OF9) 발매 쇼케이스에서 "안무 연습하는 게 재밌었다. 최근에 안무 연습 영상을 찍었는데 정말 잘 준비되어 있었다"며 "오랜만에 함께하면서 편한 느낌이었다. 본업으로 돌아와서 팬분들을 만날 생각에 기대하고 있다. 무대 정말 좋아해 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SF9이 로운까지 합류한 7인 체제로 돌아왔다.
로운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더 피스 오브9’(THE PIECE OF9) 발매 쇼케이스에서 “안무 연습하는 게 재밌었다. 최근에 안무 연습 영상을 찍었는데 정말 잘 준비되어 있었다”며 “오랜만에 함께하면서 편한 느낌이었다. 본업으로 돌아와서 팬분들을 만날 생각에 기대하고 있다. 무대 정말 좋아해 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보에 대해 다원은 “흩어진 조각들을 퍼즐처럼 모아서 완전한 팀이 된다는 의미 담겨있다. 미스터리하고 클래식한 요원으로 변신했다”며 “성숙해진 음악을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개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는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기도 했다. 휘영은 “팬분들이 요원 같은 콘셉트를 하는 걸 좋아해 주셨다. 그래서 저희도 좋다”며 “사진도 잘 나와서 만족스러운 작업”이라며 뿌듯해했다.
이번 콘셉트에 대해 재윤은 “이번 앨범이 SF9의 앨범 콘셉트의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로 멤버들의 만족도도 높다. 회사 분들과 저희가 회의할 때부터 좋은 기운과 느낌을 많이 받았던 앨범이라 컴백을 통해서 대중분들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기대했다.
한편, SF9의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9’(THE PIECE OF9)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민하, 父 박찬민 소속사와 전속계약[공식]
- 고소영 10살 딸, 아기 곰돌이로 변신..치명적인 4등신 뒤태
- 장윤정이 장윤정 낳았네? 도경완, 딸 하영에 "5세 장윤정" 판박이 인증('도장TV')
- '열애 인정' 송중기, 첫 공식석상 등장…연인 언급 無
- 미스유니버스 출전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김해나, 환상의 흑조(黑鳥)로 마력 발산해
- '금발' 현아는 처음이라... 장미타투까지 화사한 변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