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재윤→휘영→유태양 "요원 복장 어울리는 콘셉트 끝판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요원으로 변신한다.
이어 재윤은 가장 요원 콘셉트를 잘 소화한 멤버를 휘영이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팬 여러분들도 요원 콘셉트를 좋아해 주셔서 SF9 멤버들도 기뻐했다. 사진도 잘 나와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며 "콘셉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는 유태양 형이다. 몸도 날렵해서 진짜 요원 같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요원으로 변신한다. 가장 제 몸에 맞는 옷을 입은 멤버로는 휘영이 손꼽혔다.
9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SF9의 새 미니앨범 12집 'THE PIECE OF9'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흩어진 조각(PIECE)을 퍼즐(Puzzle)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퍼즐(Puzzle)'은 결말을 찾아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풀어낸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훅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퍼즐을 완성해나가는 듯한 절도 있는 안무 또한 이번 신곡의 관전 포인트다.
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Love Colour', 'Fighter', 주호·휘영·찬희가 작사에 참여한 'New World', 주호가 작사에 참여한 '꽉 (Tight)'까지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특히 마지막 순서에는 재윤의 첫 자작곡인 'Stay with me'가 수록됐다.
재윤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SF9의 앨범 콘셉트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로 멤버들 만족도가 높다"며 "회의 단계부터 좋은 느낌을 많이 받은 앨범이다. 컴백을 통해서 SF9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기쁜 마음을 표했다.
이어 재윤은 가장 요원 콘셉트를 잘 소화한 멤버를 휘영이라고 말했다. 그는 "휘영이 준비하는 과정을 지켜봤다. 진짜 요원처럼 잘하는 것 같더라. 숙소를 같이 쓰는데 휘영이 이번 콘셉트에 과몰입을 잘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팬 여러분들도 요원 콘셉트를 좋아해 주셔서 SF9 멤버들도 기뻐했다. 사진도 잘 나와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며 "콘셉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는 유태양 형이다. 몸도 날렵해서 진짜 요원 같다"고 밝혔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