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SF9 "미스터리 요원 콘셉트, 멤버들 만족감 높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이 이번 앨범의 미스터리 요원 콘셉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 앨범이 SF9 앨범 콘셉트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한다. 멤버들의 만족도도 높다. 회사에서 회의를 할 때부터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았다. SF9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멤버 주호, 휘영 씨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주호 씨는 작곡에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멤버 주호, 휘영, 찬희 씨가 작사에 참여했으면 재윤 씨의 첫 자작곡이 앨범에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F9이 이번 앨범의 미스터리 요원 콘셉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9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SF9의 미니 12집 ''THE PIECE OF9'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휘영 씨는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해 "팬들이 우리의 요원 콘셉트를 좋아해주셔서 우리도 좋았다. 그래서 우리도 즐겁게 사진을 찍었고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재윤 씨는 이번 앨범 콘셉트가 잘 어울리는 멤버로 휘영 씨를 꼽으면서 "평소에도 요원 같은 느낌이 있다. 같이 숙소를 쓰는데 이번 콘셉트에 과몰입을 하는 것 같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번 앨범이 SF9 앨범 콘셉트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한다. 멤버들의 만족도도 높다. 회사에서 회의를 할 때부터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았다. SF9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미니 12집 타이틀곡 '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결말을 찾아 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가사로 풀어냈다. 멤버 주호, 휘영 씨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주호 씨는 작곡에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또한, 타이틀곡 외에도 'Love Colour', 'New World', 'Fighter', '꽉 (Tight)', 'Stay with me'까지 총 6곡 등이 수록됐다. 멤버 주호, 휘영, 찬희 씨가 작사에 참여했으면 재윤 씨의 첫 자작곡이 앨범에 포함됐다.
[사진=OSE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현장] "인생 지옥으로 만든 선택 후회"...'마약' 돈스파이크, 1심 집행유예(종합)
- 서경덕 교수, 中 '더 글로리' 불법유통에 "근절 위해 공론화 해야"(전문)
- [Y이슈] 방탄소년단, 지나친 관심은 부담이지요
- 모코이엔티 측 “김희재 및 초록뱀이엔엠 소속 연예인 출연료 가압류”
- 유튜브 향한 '김어준의 뉴스공장', 첫 라이브 방송 46만뷰 기록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공무원들이 또...?" 전북 김제서도 '40인분 노쇼' [앵커리포트]
- "보안 훈련된 사람의 지능적 범행"...'시신훼손' 장교가 검색한 물건 [Y녹취록]
- "차 문 안 열려서..." 불타는 테슬라 갇힌 4명 사망 '발칵'
- [속보]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장에 박형욱 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