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로운 “오랜만에 팬들 만날 생각하니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 로운이 그룹 활동에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로운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열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IECE OF9'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에서 "새 앨범 'Puzzle'로 컴백하게 됐는데 오랜만에 팬들을 만날 생각하니 설렌다"고 말했다.
SF9이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열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IECE OF9'은 SF9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콘셉트와 멤버들의 다양한 자작곡으로 가득 채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F9 로운이 그룹 활동에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로운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열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IECE OF9’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에서 “새 앨범 ‘Puzzle’로 컴백하게 됐는데 오랜만에 팬들을 만날 생각하니 설렌다”고 말했다. 따로 또 같이 행보를 택한 로운은 배우 활동에 집중하다 이번 앨범 활동에 함께하게 됐다.
더불어 찬희가 “우리가 자신 있는 콘셉트로 돌아왔으니 기대 많이 해 달라”고 당부했으며 재윤은 “서로 바쁘게 지내다가 SF9으로서 함께 컴백하게 됐는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다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SF9이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열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IECE OF9’은 SF9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콘셉트와 멤버들의 다양한 자작곡으로 가득 채웠다.
SF9의 미니 12집 타이틀곡 'Puzzle'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결말을 찾아나가는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하여 풀어냈다. 멤버 주호, 휘영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주호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멤버로서 타이틀곡 작곡에 처음 함께했다. 앨범은 오후 6시 발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 법원 行…“사회생활 못할 정도로 큰 피해”(조선의 사랑꾼)
- 고은아, 머리 심고 12kg 빼더니 과감…비키니 ‘눈길’ [DA★]
- 돈스파이크 집행유예, 동종전력+필로폰 14회 투약 인정했는데 [종합]
- 24세 어린 최성국 아내 “빨리 임신하고 싶은데..” 첫날밤 공개 (조선의 사랑꾼)
- ‘로미오와 줄리엣’ 감독子 “음란물NO, 올리비아 핫세 황당해” [DA:할리우드]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