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탄탄한 근육 담긴 속옷 화보 추가 공개
김하영 기자 2023. 1. 9. 16:19
손흥민(30·토트넘 홋스퍼)의 속옷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손흥민의 켈빈 클라인 속옷 화보 비하인드 컷이 화제가 됐다.
화보 속 손흥민은 상의를 탈의한 채 섹시함과 강인함을 깊이 표현해내는가 하면, 화보를 찍는 도중 웃음이 터진 모습도 함께 공개돼 사람들이 시선을 끌었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해 9월 캘빈 클라인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이로써 손흥민은 명품 브랜드인 버버리, 랄프 로렌에 이어 또 다른 명품 글로벌 모델이 됐다.
당시 손흥민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오래된 팬으로서 한국에서 브랜드 앰배서더로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며 “이번 캠페인의 모델이 된 것을 정말 뜻깊게 생각하며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5일 크리스털 팰리스전에서 리그 4호골로 9경기 만에 득점 가뭄에서 벗어났다. 이어 손흥민은 오는 16일 아스널과의 북런던 더비를 맞이할 예정이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