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3만원 상품권…한국투자증권, 개인연금·IRP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금융지주(071050)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자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뱅키스 개인연금·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 연금자산을 입금(자산이전 포함)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대 53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한국금융지주(071050)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자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 통해 개설되는 한국투자증권 계좌의 온라인 거래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뱅키스 개인연금·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에 연금자산을 입금(자산이전 포함)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최대 53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사전지정운용제도)에 등록한 IRP 가입자(영업점 고객 포함) 선착순 500명에게는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IRP 계좌로 한국증권금융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 300명에게는 2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디폴트옵션은 퇴직연금 가입자의 노후자금 확대를 위해 만기에 별도의 운용 지시를 하지 않을 경우 사전에 지정한 상품으로 금융사가 알아서 운용하는 제도다.
김인경 (5to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넬·루이비통도 아닌데...'오픈런' 대박 터졌다
- 김건희 여사 日건축가 서한에 장경태, "또 일본에 뭐 하는게 있나.."
- "인공위성 잔해 만지지 마세요"...전국 항공기 이륙 중단되기도
- 집행유예 중 마약 투약한 40대 가수…징역 1년 6개월
- "원나잇 어떻게 생각?"…교사가 성인된 제자에 음란전화
- 뉴진스 "한지 화이팅!" 외치자 中누리꾼 "왜 도둑질" 발끈
- 부산 오피스텔 주차타워서 불…인명피해는?
- 김건희 여사 감싼 尹 나체 그림 등 국회 전시 앞두고 철거돼
- 잉어 낚는 꿈, 그리고 20억 당첨…"나에게 이런 일이"
- 국토부, 400억들여 평택·남양주·당진 등 '수소도시'로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