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8일 연속 순매수(69.8만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8일 연속 순매수(69.8만주)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81.6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02.6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84.4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8일 연속 69.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8일 연속 순매수(69.8만주)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81.6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02.6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84.4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30.3%, 39.4%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8일 연속 69.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개선되는 방향성 확고 - 현대차증권, BUY
01월 06일 현대차증권의 정혜진 애널리스트는 호텔신라에 대해 "23F 글로벌 여행 수요 점진 회복에 따른 면세와 호텔 사업부문 실적 회복 흐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동사 주가 동반 상승했으나, 대내외 불확실성에도 실적 회복 방향성에 영향 없을 것으로 판단, 개선된 투자 센티먼트 유지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1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5500만원 직장인, 연말정산서 148만원 돌려받는 방법
- "가게 앞 혼자 넘어진 70대, 병원비 요구"…곱창집 사장 호소
- 집은 원래 빚 내서 사는 겁니다…아니면 평생 못 삽니다 [심형석의 부동산정석]
- [CES 인터뷰] "우유 안먹어도 되는 세상"…지속가능식품 투자 SK㈜ 그룹장
- 김해 아파트에 '무등록 약국'…의약품 불법 판매한 태국인
- '뽕쟁이' 돈스파이크, 왜 실형을 면했나…동종 범죄 에이미와 다른 결말 [TEN피플]
- [종합] "발가락 절단했다"…엄홍길, 충격적인 발 상태 "생살 썩어들어가" ('미우새')
- 송혜교도 식장에서 보고 놀랐을듯…임지연, 아프로디테급 미모
- "재판까지 1년 4개월 걸려"…'박수홍♥' 김다예 법원行, 루머와 정면승부 ('조선의사랑꾼')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