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다이브X빅원, 극과 극 시선강탈

안병길 기자 2023. 1. 9.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포스터. 더다이얼뮤직



극과 극 분위기로 시선을 강탈했다.

가수 다이브(DIVE)가 극과 극 분위기를 풍기는 새 앨범 티저 포스터와 콘셉트 필름으로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소속사 더다이얼뮤직 측은 지난 6일과 8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브 새 싱글 앨범 ‘Heart Emoji(하트 이모지)’ 콘셉트 필름과 티저 포스터를 각각 공개했다.

먼저 콘셉트 필름에는 쓸쓸한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이브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이브는 화려한 의상과 소품들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다이브와 빅원이 파티룸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콘셉트 필름에서 보여진 쓸쓸한 겨울 바다와 상반된 느낌의 파티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일으킬지 기대감을 높였다.

콘셉트 필름. 더다이얼뮤직



그뿐만 아니라 티저 포스터에 ‘2023.01.10 6PM’이라고 앨범 발매 시간이 고지돼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인다.

한편, 다이브는 더다이얼뮤직의 두 번째 아티스트로, 지난 2020년 7월 ‘Dive In Purple’에서 지금의 ‘DIVE’로 예명을 변경했다. 그는 빅원을 비롯한 쿠기, 블라세, 칠린호미, 칸 등과 교류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왔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