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차트] 더보이즈 주연, 새해를 맞아 일출을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

김지원 2023. 1. 9. 15: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주연이 '새해를 맞아 일출을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022년 12월 29일부터 2023년 1월 4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새해를 맞아 일출을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더보이즈 주연이 하트 709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더보이즈 주연. / 사진=텐아시아DB



더보이즈 주연이 '새해를 맞아 일출을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022년 12월 29일부터 2023년 1월 4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새해를 맞아 일출을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더보이즈 주연이 하트 709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 '올 어바웃 유'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공식 팬덤인 더비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진정성 있는 가사로 담아낸 스페셜 싱글이다. 

2위는 하트 548개를 획득한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10일, 데뷔 9주년을 맞아 앤솔러지 앨범 'Proof'를 발표했다. 'Proof'는 발매 단 하루 만에 한터차트 기준 215만 5363만 장 이상 팔렸다. 한터차트 역사상 발매 첫날 판매량 200만 장을 넘긴 음반은 'Proof'가 유일무이하다. 'Proof'는 미국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6월 25일 자)에서 1위로 직행했고,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200'에서 통산 6번째 1위 음반을 보유하게 됐다.

뷔는 지난해 12월 24일 전 세계 팬들을 위한 선물로 공식 사운드 클라우드와 블로그에 크리스마스 커버곡 'It's Beginning to Look a Lot Like Christmas'를 공개했다. 평소 재즈를 즐겨 듣는 뷔는 이번 커버곡에서 진하고 깊은 목소리로 곡이 가진 재즈 특유의 따뜻함을 담아냈다. 뷔는 원곡과 또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다음으로 하성운이 하트 262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입대해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에 임하고 있다. 하성운의 훈련소 수료일에 맞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aylight(데이라이트)'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Daylight'는 하성운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매한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의 수록곡이자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팬송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눈썰매장에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눈썰매장에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