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의료재단, 경찰 순직 유공자 가정에 지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생의료재단은 한강 투신자 수색 중 순직한 고 유재국 경위 유족들에게 6일 순직 유공자 가정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울 용산구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진행한 전달식에서 자생의료재단은 전몰, 순직 군경 가족 돌봄사업 '히어로즈 패밀리' 대상자인 유재국 경위 유가족에게 지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유재국 경위는 한강경찰대 구조요원으로 2020년 2월 한강에 투신한 실종자 수색에 투입됐다가 사고로 순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용산구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진행한 전달식에서 자생의료재단은 전몰, 순직 군경 가족 돌봄사업 ‘히어로즈 패밀리’ 대상자인 유재국 경위 유가족에게 지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유재국 경위는 한강경찰대 구조요원으로 2020년 2월 한강에 투신한 실종자 수색에 투입됐다가 사고로 순직했다. 국제형사경찰기구(인터폴)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은 한국 경찰 최초의 인터폴 순직경찰관이다.
자생의료재단 신민식 사회공헌위원장은 “이번 지원금이 계묘년 새해 유재국 경위 유가족 분들의 생활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선친의 정신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긍휼지심을 실천해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지원하는 일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추진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머리 심고 12kg 빼더니 과감…비키니 ‘눈길’ [DA★]
- 신지-서장훈 뜻밖의 ♥매칭…“자식 하나만” 토니母 조언 (미우새)
- ‘로미오와 줄리엣’ 감독子 “음란물NO, 올리비아 핫세 황당해” [DA:할리우드]
- 이강인, 올 겨울 이적 가능성 ↑…뉴캐슬·애스턴 빌라·번리·페예노르트 관심
- 김소영, ‘한량’ 오상진 때문에 이지경됐나…우울증 진단 충격 (너는 내 운명)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