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 위한 튼살크림 검색" '김무열♥' 윤승아, 임신 후 찾아온 변화('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임신 후 달라진 일상에 대해 공개했다.
최근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윤승아는 "약간 질문을 받고 뜨끔했다. 소식을 들으셨겠지만 잠을 많이 자고 있다. 겨울잠 자는 것처럼. 제가 원래 잠이 진짜 없다. 아침 먹고 나면 졸리고 점심 먹고 나면 졸리고 저녁은 소파에서 잠들 때가 많다. 저는 원래 그런 적이 한 번도 없다. 저의 피로 회복 꿀팁은 잠"이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윤승아가 임신 후 달라진 일상에 대해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Q&A|궁금했던 모든것을 다 대답해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윤승아는 지난 연말 구독자들에게 받은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41살이 됐다는 윤승아는 첫 질문인 '피로회복 꿀팁'에 대해 답했다. 최근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윤승아는 "약간 질문을 받고 뜨끔했다. 소식을 들으셨겠지만 잠을 많이 자고 있다. 겨울잠 자는 것처럼. 제가 원래 잠이 진짜 없다. 아침 먹고 나면 졸리고 점심 먹고 나면 졸리고 저녁은 소파에서 잠들 때가 많다. 저는 원래 그런 적이 한 번도 없다. 저의 피로 회복 꿀팁은 잠"이라고 답했다.
윤승아는 "임신 초기 분들 보면 다 새벽에 깨신 분들이 많아서 그런 글들이 많더라. 저도 그런 거 공감할 줄 몰랐다. 제가 깼다고 해서 가족을 다 깨울 수 없지 않냐. 아주 위로를 많이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윤승아는 스킨케어 제품을 설명하며 "림프마사지를 한다. 임신을 하게 되면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지 않냐. 크림 단계에서 바르고 괄사로 마사지하고 림프들도 만져주면서 스킨케어를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원래 제가 바디제품을 잘 안 썼다. 근데 안 쓰면 안 되는 시기가 왔다. 피부가 트게 되지 않냐. 이런 것도 제가 처음 경험해봐서 '예비맘을 위한 튼살 크림'을 검색했다"고 임신 후 꼼꼼히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윤승아는 다이어트 방식과 운동 종류에 대해 묻자 "요즘 다이어트를 못 하고 (임신)초기라 운동을 못했었는데 필라테스를 다시 시작했다. 자세도 교정해주고 목이랑 어깨 사이의 공간도 넓어지고 붓기도 많이 완화되고 진짜 좋은 것 같다"고 추천했다. 이어 "평소 식단은 오늘 아침은 딸기랑 샌드위치 반쪽 먹었다. 그 정도로 간단히 먹으려고 하고 음식 추천을 해드리자면 샐러드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더라. 동그란 베지 볼 비건식단인데 너무 맛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신지 “가장 무서운 연예인은 김종민, 한마디 잘못하면 큰일 나”
- 제니가 탄 전용기, 이용료가 얼마인가 보니…시간당 2천만원에 출국절차도 10분 안팎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