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굴비·전복 등 설 성수품 최대 68%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협쇼핑은 오는 23일 '2023 설 선물대전'을 열고 전복과 굴비 등 설 성수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할인 지원 품목은 굴비, 고등어, 갈치, 전복, 옥돔, 멸치, 오징어, 김 등 대중 수산물과 명절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굴, 광어·우럭회 등 제철수산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매주 2만원 할인쿠폰 지급
사전구매시 원하는 날짜 배송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협쇼핑은 오는 23일 '2023 설 선물대전'을 열고 전복과 굴비 등 설 성수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할인 지원 품목은 굴비, 고등어, 갈치, 전복, 옥돔, 멸치, 오징어, 김 등 대중 수산물과 명절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굴, 광어·우럭회 등 제철수산물이다.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행사 기간 동안 매주 최대 20%(한도 2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이번 설 명절에는 기존보다 할인 한도가 1만 원 늘었다. 여기에 수협쇼핑 자체 추가 할인을 더하면 최대 6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최대 할인폭을 적용하는 품목은 명절 선물 인기 수산물인 완도 활전복(2㎏, 24~28미)이다. 또 옥돔 세트(2㎏) 55%, 영광 굴비(1.1㎏, 10미) 49%, 제주산 갈치(550g, 3팩) 37% 등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2일까지 사전구매를 신청하면 이들 품목을 정해진 날짜에 안전하게 택배로 받을 수 있다.
수협쇼핑은 올해부터 수산물 외에도 농축산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사업자로 선정돼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설 선물용 농축산물을 2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대상은 설 명절 수요가 높은 배추, 무, 사과, 배, 소고기(1등급 이하),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 밤, 대추를 기본으로 매주 딸기, 양파, 감자, 시금치 등의 제철 과일과 채소류가 포함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해양수산부와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받아 고 물가 및 고금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설 명절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는 수협쇼핑에서 저렴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g198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