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 임라라 “5월의 신부 된다”...결혼 결심 계기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조이 커플' 임라라가 손민수와 5월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8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은 '엔조이커플 결혼 날짜 최초 공개! 라라 X월의 신부 되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TV에 공개했다.
앞서 임라라는 지난해 12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손민수에게 청혼받는 모습이 담긴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은 ‘엔조이커플 결혼 날짜 최초 공개! 라라 X월의 신부 되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TV에 공개했다.
영상에서 MC 박경림은 “임라라가 드디어 결혼 발표를 했다”고 운을 뗐다.
임라라는 “5월의 신부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조선의 사랑꾼’ 녹화가 끝나면 남자친구인 손민수와 결혼 이야기를 두 시간씩 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식 영상도 계속 보고 박수홍의 결혼식도 직접 가니까 저희 같은 장기 커플에게 사랑과 결혼의 불씨가 됐다”고 고백했다.
임라라는 MC들을 향해 “앞으로 선배님들에게 결혼에 대해 많이 물어보겠다”며 결혼을 앞둔 새신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앞서 임라라는 지난해 12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손민수에게 청혼받는 모습이 담긴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손민수 또한 같은 날 유튜브 채널에 ‘드디어 프러포즈’란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임라라에게 청혼 영상을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임라라, 손민수는 225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을 운영 중이다.
임라라가 출연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