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허경환과 케미→폭풍 리액션…MC 합격점('한풀이노래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예슬이 진행 합격점을 받았다.
8일 방송된 TV조선 '한풀이 노래방'에서 강예슬은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MC로 출연했다.
강예슬은 출연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경청하며 진지한 태도를 보이는가 하면 출연자들이 마음껏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서포트에도 나서며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강예슬이 진행 합격점을 받았다.
8일 방송된 TV조선 '한풀이 노래방'에서 강예슬은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MC로 출연했다. 강예슬은 출연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경청하며 진지한 태도를 보이는가 하면 출연자들이 마음껏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서포트에도 나서며 눈길을 끌었다.
강예슬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던 배우 한정수가 등장, 어머니와 아픈 동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며 '세월이 가면'을 열창하자 "목소리 톤 자체가 좋다"고 감탄하며 폭풍 리액션을 보였다. 또 소속사 식구이자 K본부 퇴사 후 '미스터트롯2'에 새롭게 도전한 김선근 아나운서가 '동네오빠'로 끼를 분출하자 반가움을 드러내며 열띤 호응에 나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방송 말미에는 개그맨 손헌수를 만나 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질문지를 뽑는 시간도 마련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 함께 진행을 맡은 허경환과도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며 남다른 진행 실력을 뽐냈다.
강예슬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으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곤약밥 먹으며 '섹시 노출신' 포기? “예쁜 몸이 아니라 앙상하게 만들려고 두달간…”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신지 “가장 무서운 연예인은 김종민, 한마디 잘못하면 큰일 나”
- 제니가 탄 전용기, 이용료가 얼마인가 보니…시간당 2천만원에 출국절차도 10분 안팎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