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김민경에 팔씨름 맥없이 지더니‥3개월만 리벤지 매치(오버 더 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와 김민경이 3개월 만에 리벤지 매치를 갖는다.
1월 10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최종회에서는 MC 전현무와 서포터즈 김민경의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
이날 4강전 경기가 끝난 후 선수들이 잠시 회복에 돌입한 가운데, 전현무는 김민경에게 리벤지 매치를 신청한다.
김민경 역시 리벤지 매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자신의 팔씨름 스승 홍지승에게 코치를 부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전현무와 김민경이 3개월 만에 리벤지 매치를 갖는다.
1월 10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오버 더 톱-맨즈 챔피언십(이하 ‘오버 더 톱’)’ 최종회에서는 MC 전현무와 서포터즈 김민경의 이벤트 매치가 펼쳐진다.
이날 4강전 경기가 끝난 후 선수들이 잠시 회복에 돌입한 가운데, 전현무는 김민경에게 리벤지 매치를 신청한다. 두 사람은 본선 1라운드 당시 팔씨름 대결을 펼쳤다. 당시 김민경이 완성을 거뒀다.
당시 김민경에게 맥없이 무너지며 자존심을 구겼던 전현무는 설욕을 위해 3주 전부터 김태인 코치에게 특별 훈련까지 받았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특히 자신을 ‘번개 후커 무무’라고 소개하며 새로운 팔씨름 부캐까지 탄생시켰다고.
김민경 역시 리벤지 매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자신의 팔씨름 스승 홍지승에게 코치를 부탁한다. 홍지승은 유용한 실전 팁을 전수하는 등 속성 레슨으로 김민경의 실전 감각을 되살렸다는 후문이다.
3개월 만에 다시 손을 맞잡은 전현무와 김민경은 웃음기 없이 진지한 표정으로 승부에 임한다. 관객 서포터즈 역시 기대 이상으로 흥미진진한 경기에 뜨거운 반응을 나타낸다.
한편 ‘오버 더 톱’은 이날 종영한다. (사진=JTBC ‘오버 더 톱’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홍길 “동상 걸려 발가락 절단 수술…뼈 썩는 고통 말로 못 해”(미우새)[어제TV]
- 손나은, 땅콩회항 사건 저격 SNS “나보다 돈 없음 갑질하지 마”(대행사)[결정적장면]
- 이석훈 “♥미코 출신 발레리나 아내와 아직 화장실 안 터”(홈즈)[결정적장면]
- 키스로 희비 갈린 송혜교 송중기, 기승전멜로 이젠 없다 [TV와치]
- 고은아,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12㎏ 감량+모발이식 후 리즈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박수홍♥김다예, 한복 입은 제주도 피로연 현장 공개 예고(편스)[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25kg 두 번 쪘다 빠진 몸매 “탄력 없어 운동 시작”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