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지민, 'VIBE' 크레딧 포스터…"넘사벽 스웨그, 특급 케미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특급 케미를 발산했다.
더블랙레이블 측은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Feat. Jimin of BTS))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태양과 지민은 압도적인 포스를 자랑했다.
한편 태양과 지민은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콜라보 싱글 '바이브'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특급 케미를 발산했다.
더블랙레이블 측은 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Feat. Jimin of BTS)) 크레딧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태양과 지민은 압도적인 포스를 자랑했다.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당당하고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화면을 장악했다.
특히 두 사람은 블랙 수트를 입고 영화 ‘맨인블랙’을 연상케했다. 기품 넘치는 포즈로 특유의 멋을 자아냈다. 흡입력 강한 합을 만들어낸 것.
‘바이브’는 태양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지민이 피처링에 참여,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했다. 두 사람은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관계자는 “따뜻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며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태양과 지민은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콜라보 싱글 ‘바이브’를 발매한다.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