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풀이 노래방’ 강예슬, 리액션+폭풍 공감까지...MC 진행 합격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1. 9. 14: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예슬이 ‘한풀이 노래방’에서 톡톡 튀는 진행을 했다. 사진=‘한풀이 노래방’ 방송 캡처

가수 강예슬이 ‘한풀이 노래방’에서 톡톡 튀는 진행을 했다.

강예슬은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한풀이 노래방’의 MC로 출연했다.

이날 MC 강예슬은 ‘미스터트롯2’ 출연자들을 만나 다양한 사연을 듣는가 하면, 출연자들이 ‘한풀이 노래방’을 통해 맘껏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서포트에 나섰다.

어머니와 아픈 동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는 배우 한정수. 그는 영상 편지까지 보냈다.

또한 한정수가 ‘세월이 가면’을 열창하자, 강예슬은 “목소리 톤 자체가 좋으시다”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진심 어린 리액션으로 재미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 식구 김선근 아나운서가 등장하자 강예슬은 반가움을 숨기지 못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K본부 퇴사 후 새롭게 도전한 김선근 아나운서는 ‘동네오빠’를 선곡해 끼를 분출했고, 강예슬은 박수와 환호성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 강예슬은 개그맨 손헌수도 만나 토크 케미를 뽐내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강예슬은 출연자 중 맨 마지막 순서였던 손헌수의 한을 풀어주기 위해 사연에 귀를 기울이는가 하면, 질문지를 뽑는 시간을 마련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처럼 ‘한풀이 노래방’의 MC로서 프로그램을 리드한 강예슬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으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