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전유진 ‘트롯픽’ 위클리 휩쓴 주인공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과 전유진이 트롯픽 위클리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그 결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임영웅과 전유진이 각각 남녀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에 따라 임영웅과 전유진의 영상이 서울 서대문역 인근 신한은행 옥외전광판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상영된다.
임영웅과 전유진 모두 트롯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재발견된 후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과 전유진이 트롯픽 위클리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9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지난해 12월 12일부터 올해 1월 8일까지 4주간의 투표를 집계해 39차 위클리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임영웅과 전유진이 각각 남녀 부문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400만7170포인트를 전유진은 158만820포인트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임영웅과 전유진의 영상이 서울 서대문역 인근 신한은행 옥외전광판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상영된다.
임영웅과 전유진 모두 트롯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재발견된 후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전국투어를 성료하고 서울과 부산에서 앵콜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유진은 TV조선 ‘미스트롯2’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이어 MBN ‘우리들의 쇼10’에서 활약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머리 심고 12kg 빼더니 과감…비키니 ‘눈길’ [DA★]
- 신지-서장훈 뜻밖의 ♥매칭…“자식 하나만” 토니母 조언 (미우새)
- ‘로미오와 줄리엣’ 감독子 “음란물NO, 올리비아 핫세 황당해” [DA:할리우드]
- 이강인, 올 겨울 이적 가능성 ↑…뉴캐슬·애스턴 빌라·번리·페예노르트 관심
- 김소영, ‘한량’ 오상진 때문에 이지경됐나…우울증 진단 충격 (너는 내 운명)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