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화 동생 김혜화, 이선균 든든한 히든키(법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화가 이선균 조력자로서 활약을 예고했다.
배우 김혜화는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에서 워싱턴 로비스트 출신 사모펀드 '체인지' 대표 홍한나 역을 맡았다.
김혜화는 지난 '법쩐' 1, 2회에서 몽골에서 은둔 중인 은용을 위해 은밀하고 발빠르게 업무를 처리하는 믿음직한 파트너 홍한나로 첫 선을 보였다.
특히 김혜화는 딱 보기엔 시크하지만 자기 편 은용을 향한 두터운 친근함과 뜨끈한 의리감을 장착한 홍한나 역을 소화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혜화가 이선균 조력자로서 활약을 예고했다.
배우 김혜화는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극본 김원석/연출 이원태)에서 워싱턴 로비스트 출신 사모펀드 ‘체인지’ 대표 홍한나 역을 맡았다.
홍한나는 자본 시장 및 정재계를 아우르는 넓은 인맥을 자랑하며 ‘홍선생’, 혹은 ‘홍마담’이라 불리는 인물이다. 은둔형 투자자 은용(이선균 분) 옆에서 손과 발이 되는 완벽한 ‘우리 편’으로 최고의 파트너쉽을 발휘한다.
김혜화는 앞서 tvN 드라마 ‘마인’에서 분노 조절 장애를 가진 재벌 2세 한진희 역으로 미워할 수 없는 악역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던 상황. ‘법쩐’을 통해서는 냉철하면서 이지적이고, 매혹적인 복합적 매력의 홍한나 역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김혜화는 지난 ‘법쩐’ 1, 2회에서 몽골에서 은둔 중인 은용을 위해 은밀하고 발빠르게 업무를 처리하는 믿음직한 파트너 홍한나로 첫 선을 보였다. 특히 김혜화는 딱 보기엔 시크하지만 자기 편 은용을 향한 두터운 친근함과 뜨끈한 의리감을 장착한 홍한나 역을 소화해냈다.
지난 1회에서 홍한나는 매혹적인 검은색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컴퓨터 앞에 앉아 몽골에 있는 은용에게 진행 중인 사업에 대한 보고를 건네는 모습으로 강렬하게 등장했다. 이어 홍한나는 전화기 너머 들리는 은용의 목소리만으로 은용의 거짓말을 알아채고, 은용에게 “언제까지 거기 처박혀 있을 건데?”라고 돌직구를 날리는 티키타카 호흡을 펼쳐냈다.
또한 은용이 뇌물 공여로 긴급 체포된 후 우울증으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진 블루넷 윤혜린(김미숙 분) 대표 관련 뒷배경을 알아봐달라는 은밀한 부탁을 신속하게 해결하는 치밀한 면모를 보였다. 이에 더해 10년 만에 한국행을 결정한 은용의 일거수일투족을 체크하고 챙기는 파트너로 든든함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홍한나는 은용과 함께 윤혜린이 묻힌 수목장으로 향한 후 복수의 의지를 드러내는 은용에게 “복수란 거. 예상되는 리스크에 비해 기대 수익은 형편없는 싸움이야”라는 냉철한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그러나 굳은 의지를 드러내는 은용을 위해 기꺼이 동대문 의류시장에서 일수 수첩을 구한 후 “M&A 협상이나, 시장바닥 흥정이나, 싸게 사면 짜릿하잖아?”라고 답하는 끈끈한 의리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홍한나가 복수에 몰두 중인 은용에게 검찰 조사에서 빠져나온 박준경과의 만남을 주선하면서 두 사람의 10년 만의 재회를 돕는 모습이 담겨 앞으로 치열하게 펼쳐질 은용의 ‘쩐쟁’을 도울 히든 키로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사진=SBS '법쩐'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홍길 “동상 걸려 발가락 절단 수술…뼈 썩는 고통 말로 못 해”(미우새)[어제TV]
- 손나은, 땅콩회항 사건 저격 SNS “나보다 돈 없음 갑질하지 마”(대행사)[결정적장면]
- 이석훈 “♥미코 출신 발레리나 아내와 아직 화장실 안 터”(홈즈)[결정적장면]
- 키스로 희비 갈린 송혜교 송중기, 기승전멜로 이젠 없다 [TV와치]
- 고은아,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자랑…12㎏ 감량+모발이식 후 리즈
- 속도위반 子 인연 끊었던 이경실, 사윗감도 “잘못되면 딸 책임”(개며느리)[결정적장면]
- 배윤정, 과거 비키니 자태 자랑할 만하네 “평생 다이어트 함께해요”
- 박수홍♥김다예, 한복 입은 제주도 피로연 현장 공개 예고(편스)[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25kg 두 번 쪘다 빠진 몸매 “탄력 없어 운동 시작”
- ‘더글로리’ 김은숙, 송혜교 복수물에 키스신? 감독이 말린 ♥이도현 멜로